고대민동 소개

자유게시판

고려대학교 민주동우회 회원들을 위한 자유게시판입니다.

김관회 묘소 참배 잘 다녀왔습니다.

작성일
2016.08.05
첨부파일


 

 

김관회 묘소 참배

십칠년만에 비가 안옵니다.

대신 산 속은 너무 덮고

왕모기가 하도 왕성해서

서두러 철수

묘전에 소주 막걸리를

여러번 부어드리니

반갑고도 든든했습니다